베트남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장단점 그리고 후기 보는 법 : 네이버 블로그

첫번째는 내부 가라오케를 이용안하고 푸잉 픽업만 하는 시스템입니다. 이 시스템을 이용하면 푸잉은 픽이 된 순간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함께 있을 수 있습니다. 내부 가라오케를 이용하는 것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한 장점이 있습니다. 하이퐁 VIP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.

 

나트랑 크라운 가라오케의 독특한 점 중 하나는 럭셔리한 카지노를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. 도박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상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. 아름다운 호텔과 리조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, 그리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도박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.

 

하이퐁 반까오 붐붐은 대한민국 게임 제작사인 넥슨이 개발한 안드로이드와 iOS용 인기 야구 게임입니다. 높은 그래픽 퀄리티, 여러 모드 및 대회, 다양한 스킨과 아이템, 그리고 예능성 요소를 가진 게임입니다. 사람들이 좋다고 하는 걸 되게 자주 들었지만 가던 곳만 가다가 여기서 호스트바 중에서 제일 가깝다고 하길래 갔더니 여태 다른 곳에서 돈 쓴 것이 허탈하네요. 나중에 담당 실장님께 여쭤보니 7군은 주로 단골 주재원 분들을 상대하다 보니 마인드 괜찮은 친구들이 많다고 하더군요. 나중에 술한 잔 하면서 실장님께 여쭤보니 103명정도 출근했다고 하더군요. 나중에 꽁교수님께 로칼가라오케 사용 설명서 좀 올려달라고 할테니

 

넘버원과 마찬가지로 초이스 순번이 빨라야 많은 수를 볼 수 있지만 1,2번이 꼭 좋은 것 만은 아니라는 것 역시 넘버원과 마찬가지다. 이상의 가라오케는 102나 오딧세이, 조이와 마찬가지로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의 수가 적고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도 편차가 좀 커서 순위권에 들지 못했다. 조이 엔터테인먼트(조이 가라오케)는 7/1에 오픈을 했다. 오픈 당시 방 갯수 18개, 앞으로 다달이 몇개씩 공사를 해서 최종적으로 방 32개의 대형 가라오케가 될 예정이라고 한다.

 

물론 명성이 있는 곳이라서 막상 가보시면 나쁘지는 않지만 요즘에는 준코보다 더 좋은 업체가 있어서 우선적으로 권해드리기에는 무리가 있어요. 내부 인테리어가 낡았고 가구 역시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지만 장점도 존재해요. 강가 쪽에 위치해서 휴양지 느낌을 맛볼 수 있고 지금 일하는 직원들의 서비스도 괜찮은 편이에요. 아마 시스템이 어느정도 안정화되면 다시 옛 명성을 되찾을지 않을까 싶어요. 베트남의 다낭 가라오케 KTV 업소들을 방문하고자 희망하는 관광객 분들은 정확한 현지 정보와 지역 관행을 이해하시는 것이 중요하겟습니다. 특히, 술값이나 서비스 요금 등 가격 부분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아 두시는 것이 매우 중요 합니다.

 

두번째 방식인 내부 가라오케 이용없이 아가씨 픽업만 하는 방식입니다. 이 방식은 현재 파타야에서 아가씨와 롱타임을 즐기는 법중에서 가장 저렴한 방법입니다. 초이스를 하시어 픽업을 하시면 아가씨는 다음날 새벽 5시에 퇴근합니다. 퍼펙트 가라오케를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님들께서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항상 더 좋은 시스템과 서비스를 구상하고 준비하겠습니다. 가상 현실(VR) 라이브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어 전 세계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공연하는 듯한 느낌을 즐길 수 있습니다. 또한, 고객들의 노래를 녹음하면 인공지능 코치가 목소리를 분석하고 개선점을 제안하여 노래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.

 

밤문화를 즐기는 많은 분들과 또는 새로 밤문화를 즐기시려는 분들은 다들 파타야를 한번 쯤 들어보셨을 겁니다. 강남 퍼펙트는 셔츠룸, 하이퍼블릭과는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는 곳입니다. 선호하는 스타일이나 매니저가 있는 곳을 찾아서 예약하시면 원하는 매니저의 배정이 가능합니다.

 

나트랑 국제 가라오케는 조금 더 고급스러운 시설을 제공하며, 1시간에 200,000 VND (약 8.9 달러) 정도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. 비엔티안 KTV는 라오스에서 손꼽히는 유명한 KTV 중 하나로 여러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. 그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것은 바로 라오스 전통 음악이 많다는 것입니다. 라오스 전통 음악은 타이완, 태국, 베트남의 전통 음악과 비슷한 점이 많습니다. 그리고 KTV에서 즐길 수 있는 노래 역시 이들 전통 음악을 중심으로 합니다.

 

역시 주사위게임 같은 거 하면서 하나 둘 옷벗기기 가능하고 팁 조금 던져주면서 골뱅이 사냥도 충분하다. 주대는 다른 곳보다 약간 비싸다 맥주 하나에 500원 정도 차이?

잠실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WIN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베트남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장단점 그리고 후기 보는 법 : 네이버 블로그”

Leave a Reply

Gravatar